김성령 팬 성명서 조국 여배우 김용호기자



김성령 팬 성명서 조국 여배우 김용호기자





조국 여배우 후원과 관련하여 김성령의 팬 성명서가 등장했습니다. 지난 25일 조선일보 연예부 출신 기자인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국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후원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이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김성령은 언제나 성실하고 자기 일에 충실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여배우였다는 사실을 강조한다는 글은 김성령의 갤러리에 3번째 개시된 글이라 일부에서는 좀 이상하다는 반응도 있다고 합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동생 조국이 여배우 남편과 친하며 사업적으로 연관이 있는데 연재 이 여배우는 이혼한 상태라며 당시에 여배우를 밀어주는 조건으로 여배우 남편이 돈으로 보답했을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조국이 여배우를 후원한 증거는 조국이 이 여배우를 직접 만났고 조국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자리에 이 여배우를 동원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과 관련하여 김용호 전 기자는 너무나도 확실한 증거가 있으며 자신이 조권에게 직접 들은 내용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조국 인사청문회 준비단은 이와 관련하여 사실무근으로 민형사상 모든 조취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성령은 1967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53세 입니다. 168cm에 54키로로 알려진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가 중계 MC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에 출연하여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전업했는데요. 영화나 사극, 드라마 등을 가리지 않고 활동했고 1995년 CF 감독 채은석과 파혼 후 1996년 건축 사업을 하는 이기수와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2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하지 않았는데요. 어디에서 김성령의 이혼 소식은 찾을 수 없습니다.

김성령은 미용실 원장님의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나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8등 안에 들것 같다고 예상했지만 당당히 '진'으로 뽑혔다고 합니다.






김성령은 현재 부산시장 오거돈과는 사촌 관계라고 합니다. 김성령의 남편은 엄청난 재력가로 알려져있습니다. 조국이 김성령을 후원해다고 하지만 김성령은 20대부터 미스코리아로 뽑혀 연기자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드라마, 영화 CF 등으로 많은 돈을 벌었고 남편도 재력가라 후원은 필요 없어 보입니다.

김성령 측도 허위사실유포에 대하여 법적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등장한 팬 성명서가 누구에게 득이 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