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마스크 귀아픔 맥심 커피로 해결하는 방법(+김서림 방지 팁)

코로나 19로 밥을 먹을 때와 잠을 잘 때를 제외하고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 1위는 의외로 답답함이 아닌 귀 통증이라고 합니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면 귀 뒤쪽이 마스크 끈 때문에 아플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귀 뒤에 휴지를 덧대고 귀가 안아픈 마스크를 찾으려고 많은 노력을 했는데요.

그런데 의외의 곳에서 해결방법이 발견되었습니다.

바로 맥심커피 대용량 손잡이를 이용한 마스크 착용방법인데요.

맥심 커피 박스 손잡이는 씬으로 눌리는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취지로 손잡이 고리에 마스크 끈을 연결해서 목덜미에서 착용하는 용도로 매우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한 이들의 후기는 마스크 쓴이 귀에 직접 닿지 않아 통증이 아예 없다고 하는데요.

탕비실 맥심 손잡이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라고 하는데 실제로 오픈마켓에서는 맥심 손잡이만 개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서림 제거 1초 팁!

마스크를 착용하는 분들 중 안경을 쓰시는 분들은 마스크 때문에 안경 렌즈에 김이 서려 답답하셨을텐데요.

유튜버 나들이는 '마스크 착용 시 안경 김서림 1초 예방법'이라는 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 방법은 바로 마스크 안에 있는 철사 윗부분을 살짝 접고 얼굴에서 철사를 눌러서 밀착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는 방법인데요.

마스크 위로 안경 코 받침이 오도록 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안경 김서림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린스를 푼 물에 안경을 넣고 씻을 뒤 깨끗한 물로 헹구면 안경 렌즈에 코팅막이 생겨 김서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마스크 착용으로 귀가 아프고 김서림으로 답답하셨을 분들은 이 방법으로 마스크 불편함을 극복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유튜브, 맥심 SN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